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황대영 기자(hdy@playforum.net) I2016-03-25 16:44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1267 주소복사

크리스탈하츠, 제2의 전성기를 노린다…업데이트 및 추가 마케팅 진행

이용자 편의성 높인 업데이트와 추가적인 마케팅 예고


▲ 넥스트플로어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

넥스트플로어가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이하 크리스탈하츠)’에 제2의 전성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추가적인 마케팅으로 기존 유저 굳히기 및 신규 유저 모객에 나선다는 복안이다.

크리스탈하츠는 스타트업 개발사 DMK팩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자 ‘드래곤플라이트’, ‘엘브리사’ 등을 개발한 넥스트플로어의 최초의 퍼블리싱 타이틀로, 4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최대 4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정통 RPG이다.

이 게임은 지난 2월 중순 정식 출시 후 오픈 마켓인 구글플레이에서 최고 매출 수직 상승을 기록하며 6위에 랭크. 드래곤플라이트 이후 넥스트플로어에 다시 최고 매출 10위권 진입하는 쾌거를 거뒀다. 특히 출시 직전 사전 대규모 마케팅으로 초반 부스팅 효과를 크게 사용하지 않고도 이 같은 성적을 거둬 업계를 놀라게 했다.


▲ 크리스탈하츠 신규 콘텐츠 '영웅 강림'

넥스트플로어는 출시 1개월이 지난 시점 크리스탈하츠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로 다시 유저 몰이에 나선다. 성장에 필요한 신규 콘텐츠 추가와 유저들의 피드백으로 받은 과금 부분을 대폭 개선한 것.

지난 22일 업데이트로 크리스탈하츠에 반영된 ‘영웅 조합’은 뽑기로 얻을 수 없는 ‘불속성 아얄라’ 및 ‘불속성 아마린’ 등 3성 캐릭터 4종과 4성 캐릭터 5종을 재료 조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 강림’도 새롭게 추가됐다. 영웅 강림은 특정 영웅 조합을 위해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기간제 이벤트 던전으로, 22일부터 4월 5일까지 ‘4성 머스룩’ 등 다양한 영웅 조합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길드 개설 및 길드원 소통이 가능한 ‘길드 커뮤니티’를 우선적으로 추가했고, 유저 편의를 위해 던전 입장의 주요한 재화인 ‘열쇠’를 크리스탈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개선했다.

넥스트플로어는 대규모 업데이트 이외에도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한 추가적인 마케팅도 4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버스 노선 배너 광고 이외에도 다양한 경로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넥스트플로어 관계자는 “출시 후 크리스탈하츠에 보여준 유저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편의성이 더욱 높아진 모바일 RPG를 즐겨주시길 바란다. 향후 다양한 마케팅으로 알찬 크리스탈하츠로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 새로운 속성의 영웅과 신규 영웅을 얻을 수 있는 영웅 조합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