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황대영 기자(hdy@playforum.net) I2016-02-11 13:49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0932 주소복사

엠게임 ‘영웅 온라인’, 중국 수출 계약 체결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중국의 게임회사인 ‘북경쿠펑소프트개발유한회사’(대표 장미연)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 온라인’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영웅 온라인’은 국내는 물론 터키, 미국,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 무협게임으로, 지난 2005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탄탄한 스토리와 쉬운 조작, 남성적이고 화려한 무공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엠게임의 대표 장수 게임이다.

이번 수출 계약을 통해 엠게임은 ‘영웅 온라인’의 지난 10년간 축적해 온 검증된 다양한 콘텐츠를 중국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영웅 온라인’은 무협 장르가 강세를 띠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저사양 PC에서도 수준 높은 온라인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강점으로 중국 이용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중국 퍼블리셔 ‘북경쿠펑소프트개발유한회사’는 2007년 북경에 설립된 게임 전문회사로 수년간 국내외 상장업체와 브랜드 회사들의 그래픽 외주를 맡아 왔으며, 올해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를 통해 게임 퍼블리싱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북경쿠펑소프트개발유한회사’ 장미연 대표는 “영웅 온라인은 정통 무협게임을 선호하는 중국 유저들의 취향에 안성맞춤인 게임”이라며 “엠게임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준비하는 한편 중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한 현지화 전략과 마케팅을 통해 긍정적인 성과를 이끌어 내겠다”고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영웅 온라인은 국내는 물론 북미, 일본 등에서 게임성과 흥행성을 입증 받은 만큼 중국에서도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며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한 현지화 전략으로 무협게임을 사랑하는 중국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웅 온라인’은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거친 후 2016년 상반기 중 비공개 테스트와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