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대영 기자 (hdy@playforum.net) I2015-11-2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9951주소복사

도탑전기, 100 레벨 해제 콘텐츠 등 신규 업데이트 예고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서 신규 콘텐츠 ‘마왕의 봉인’ 오픈 및 신규 각성 영웅 추가 등 11월 말에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탑전기’는 새롭게 추가될 ‘마왕의 봉인’ 콘텐츠를 통해 최고 레벨을 해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각 서버의 유저들이 힘을 합쳐 ‘마왕의 봉인’ 5개 관문을 통과하면 기존 90레벨에서 100레벨까지 상승시킬 수 있게 된다. ‘마왕의 봉인’ 콘텐츠 클리어 여부에 따라 레벨 확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콘텐츠 오픈 전부터 유저들의 노하우와 정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11월 신규 각성 영웅으로 ‘트롤전사’, ‘더블드래곤’, 그림자악령’을 유저 투표로 선정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도탑전기’는 다가오는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도탑전기’ 게임에 꾸준히 접속하면 신규 영웅 ‘바운티 헌터’를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마왕의 봉인’은 색다른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컨텐츠로 각성 영웅의 등장 이후 또 한 번의 도전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곧이어 다가올 ‘도탑전기’ 1주년을 뜻 깊게 기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http://goo.gl/q2TX4W), 티스토어(http://tsto.re/0000676125),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UlwxZQ)와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sG3h4.i)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