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3’가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르의 전설3'는 '미르의 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 받은 바 있다.

오는 11일 진행하는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무한의 탑’은 개인으로 입장이 제한되어 있으며, 100층으로 구성된 일반 던전을 모두 클리어해야 영웅 던전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각 층별로 등장하는 몬스터를 정해진 시간 안에 모두 제거하면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고, 매 단계마다 ‘무한의 징표’가 제공되어 짜릿한 도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무한의 징표’는 일반, 영웅 두 종류로 나뉘며 획득한 개수에 따라 낡은서적함 및 무한의 목걸이, 무한의 팔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무한의 탑’을 반복하여 입장할 경우 캐릭터 스텟 및 외형 강화 효과를 지닌 흑암룡패를 랜덤으로 지급하고,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정수 아이템을 20층마다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은 일반 던전과 영웅 던전을 클리어하고 보상을 얻음으로써 도전의 재미와 성취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라며, “매 단계마다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무한한 도전의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3’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