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엔터테이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21일, 자사의 대표게임 ‘아우라킹덤’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오는 6월에 있을 것이라 밝히면서, 최초로 신규 클래스인 ‘성검’을 전격 공개하였다.  

‘아우라킹덤’ 은 아시아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방대한 세계관을 갖춘 온라인 MMORPG로써, 대만,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세계 130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대작 게임이다. 엑스레전드는 1000여명 규모의 대만 최대 개발사이자 퍼블리싱사이며, 대만 주식시장에 게임회사 최초로 상장된 바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추가될 신규 클래스 ‘성검’은 성스러운 빛의 검을 사용하는 성기사 컨셉으로, 강력한 범위 공격이 특징인 근접 공격형 캐릭터 이며, 공격 이외에 방어, 치료 등 전체적인 능력치가 조화롭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신규 클래스 ‘성검’ 여성캐릭터


▲ 신규 클래스 ‘성검’ 남성캐릭터

 

이와 더불어 천공의 탑 21~25층 오픈 소식 또한 공개되었다. 차주 추가될 천공의 탑은 기존과 같이 레벨60부터 도전할 수 있으며, 20층까지 완료한 유저에게 도전할 기회가 주어지는 ‘스페셜던전’ 형태로 ‘골드등급’의 75레벨 전리품 및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오는 6월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성검’은 전세계 ‘아우라킹덤’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스’라며, ‘한국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전했다. 그리고 이 관계자는 ‘성검’ 업데이트 이외에 5월 26일에 있을 ‘천공의탑’ 21~25층 오픈, ‘매일매일 아킹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며, ‘앞으로 다양하게 선보일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신규 클래스 ‘성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6월 초 ‘아우라킹덤’ 공식 홈페이지 (https://ak.x-legen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