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A퍼블리싱코리아(CEO 노모토 아키라)는 오늘(8일), '풋볼매니저 온라인(이하 FMO)'이 누구나 쉽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쉽다! 한판 승리' 이벤트를 마련하고, 신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부여한다고 밝혔다.

<FMO>의 랭킹전과 챌린지를 즐기는 모든 감독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쉽다! 한판 승리' 이벤트는 4월 8일(수)부터 22일(수)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PVP 랭킹전과 PVE 챌린지 모드에서 1승을 달성할 때마다 랜덤 보상 카드를 1개 얻게 된다. 랭킹전의 랜덤 보상 카드는 집중 훈련 최대 10,000까지 확보할 수 있는 선물이 주어지고, 챌린지 랜덤 보상 카드에서는 체력 회복제를 최대 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늘(8일) 새롭게 추가된 ‘대륙 명성 스카우터’ 아이템까지 랭킹전과 챌린지의 보상 랜덤 카드를 통해 확보가 가능하여, <FMO> 팬들에게 매력적인 이벤트 기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FMO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유쾌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즐기면서 혜택을 챙길 수 있는 한판 승리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누구나 게임만 해도 신규 아이템까지 확보할 수 있는 이번 찬스 기간을 즐겨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FMO>의 '한판 승리!'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