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 8성(Unlimited Rare) ‘메이’ 첫 선 
- 신학기 새로운 학생 뜻하는 ‘신도형 카드’도 업데이트 
- 3월 17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8성 카드 진화 재료 100% 지급 

㈜액토즈게임즈(www.actozgames.com, 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에 8성 카드(Unlimited Rare, 이하 ‘UR’)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추가된 ‘메이(UR)’는 ‘확산성 밀리언아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8성 카드로, 게임 내 현존하는 카드 중 가장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메이(UR)’는 기존 7성(MR) ‘메이’카드에 오는 3월 17일까지 연속 출석 보상으로 제공하는 ‘Evolution(검술/기교/마법)’카드를 합성해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카드는 이후 특정 레벨마다 소셜 보스 사냥 및 수집 보상 등을 통해 획득한 재료 카드를 이용해 총 3단계에 걸쳐 진화 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을 주요 테마로 한 ‘신도형 카드’가 새롭게 추가 됐으며, 카드 소지 제한 수 및 창고 보관 가능 아이템 수 등이 상향 조정 돼 유저 편의성이 한층 강화 됐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만해도 8성(UR) ‘메이’카드의 획득 및 진화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재료 카드들을 100% 제공한다.

먼저, 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 게임에 1회 이상 접속한 유저에겐 8성(UR) ‘메이’의 베이스가 되는 7성(MR) ‘메이’ 카드를 지급하며, 3월 9일부터 17일까지 접속한 유저에겐 8성 카드 제작을 위한 재료 카드 ‘Evolution-검술의 성(SR)’, ‘Evolution-기교의 장(SR)’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이와 함께 오는 3월 17일까지 ‘도전 비경’에서 보스를 처치하는데 성공한 유저에겐 ‘신도형 옵시디언(SR+)’, ‘신도형 토르 (SR+)’등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3일 이상 게임에 연속 접속한 유저에겐 ‘얼티밋 치아리’ 및 ‘AP/BC 물약’ 등을 선물한다.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