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의 탑”에 이은 고 레벨 던전 3종 업데이트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빠른 컨텐츠 업데이트가 진행 됨을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업데이트 컨텐츠는 1월 6일(화) 진행된 고레벨 컨텐츠인 60레벨 이상 최대 40명이 참여할 수 있는 “천공의 탑” 컨텐츠와는 달리 65레벨 이상 게임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이다.

13일 업데이트 되는 65레벨 던전은 “썬더 드래곤 왕의 비명”, “스카이 드래곤 왕의 강림”, “아쿠아 드래곤 왕의 포위전”으로 고레벨 유저들에게 희소식이라고 할 수 있다.
 


▲ 썬더 드래곤 왕의 비명


▲ 스카이 드래곤 왕의 강림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3가지 던전은 난이도가 굉장이 높은 보스들이 포진하고 있으며, 65레벨 게임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던전으로 5명이 1개의 파티를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썬더 드래곤왕의 비명”던전은 크레센트 힐, “스카이 드래곤 왕의 강림”던전은 카타키라 숲, “아쿠아 드래곤 왕의 포위전”던전은 미라클 광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던전 공략 완료 시 65레벨대 장신구, 골드 등급의 시크릿 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현재 정식 서비스 중인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이용자들과 약속한 만큼 다양한 컨텐츠를 빠르게 업데이트 함으로써 게임 이용자들의 지루함을 달래줄 것.”이며, “앞으로 추가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클래스와 PVP 컨텐츠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하였다.

아우라킹덤 게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k.x-legend.co.kr)나 프로모션 페이지(https://ak.x-legend.co.kr/landing_pa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