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화), 히어로 액션 RPG <윈드소울> 본격 출시
- 악의 무리를 막기 위한 '윈드러너'들의 험난한 여정
- 23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오픈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에서 개발한 <윈드소울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윈드소울 for Kakao>는 인기작 '윈드러너'의 IP를 활용한 히어로 액션 RPG로, 다크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마왕의 권능을 얻으려는 마법사 '이브람'의 사악한 음모에 맞서, 계획을 저지하려는 히어로들 모험을 담고 있다. 

특히, 3D로 부활한 캐릭터와 화려한 전투장면, 히어로를 도와주는 '소환수', 수집하고 레벨을 높이는 재미가 가득한 '장비룬'과 '스킬룬', 3가지로 나뉘어지는 게임 모드 등의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여기에 9일부터 23일까지 <윈드소울 for Kakao>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윈드소울 for Kakao>의 세계를 탐험하며 획득되는 '소울티켓'을 이용해 A급 소환수, 루비, 골드(게임머니)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소울티켓을 모아라!'가 진행되며, 함께 모험할 친구들을 초대하면 초대 수에 따라 골드, B급 히어로, 30루비, A등급 소환수를 선물한다. 

또한 'ACT1~2'를 클리어 하면 루비 30개, 외식 상품권, 프리미엄 룬 셋트 등을 증정하고, 진행되는 이벤트 중 일정 수를 완료 하면 게임 아이템과 함께 총 5명의 이용자에게 액션캠을 제공한다. 

금일(9일)부터 본격적인 여정에 돌입한 히어로 액션 RPG <윈드소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1207/event_main.asp)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indsoulwem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