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포럼 기자 (pf@playforum.net) I2014-12-0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5188주소복사

이휘재 백내장 판정...방송 활동도 불투명 '충격'

방송인 이휘재가 백내장 판정을 받아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쌍둥이 서언, 서준과 함께 안과를 찾는 이휘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평소 황반변성 증상이 있었던 이휘재는 “눈에 물이 차 있었는데 다 빠졌다”며 황반변성이 호전된다는 의사의 진단을 받았다.

그러나 더 큰 문제로 백내장 진단을 받은 것. 의사는 “백내장이 양쪽 다 진행되고 있고, 우리가 약물로 되돌릴 방법은 없다”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이어 “백내장으로 인한 시력 저하는 진행되고 있으며, 심해지면 신호등이 2개로 보일 수 있다”고 충격적인 사실을 전했다.

이휘재는 “뭐라고 표현하기는 좀 힘든데 약간 충격이었다. 스튜디오 녹화할 때도 선글라스를 껴야 하고 아이들이랑 나갈 때도 선글라스를 껴야 하는데 곱지 않은 시선이 있었다. 백내장 진단이 나오고 나니 진작 선글라스 꼈어야 하는 후회가 든다”고 밝혔다.

이휘재 백내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휘재 백내장 힘내세요", "이휘재 백내장 안타깝다", "이휘재 백내장 걱정되겠다", "이휘재 백내장 슬픈 소식이네요", "이휘재 백내장 꼭 완치되시길", "이휘재 백내장 수술해도 안되려나" 등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