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포럼 기자 (pf@playforum.net) I2014-11-1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4896주소복사

장윤주 육식녀 고백, "연하가 좋다"

모델 장윤주가 자신을 ‘육식녀’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10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는 ‘연애가 점점 귀찮아지는 나, 비정상인가요?’라는 안건이 제기됐으며, 한국 대표로 장윤주가 출연했다.

이날 장윤주는 “이렇게 연애보다는 자신에게 시간을 쏟는 사람들은 ‘초식남’, ‘건어물녀’라고 부르지 않느냐”고 언급한 뒤 “건어물녀는 여성으로서 듣기 거북하다”고 말했다.

이어 “건어물녀보다 초식녀로 불리는 게 기분이 좋을 것 같다. 하지만 난 초식녀가 아니라 육식녀다”라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다른 패널들이 육식녀가 무슨 뜻이냐고 묻자 마침 미국 대표 타일러가 “미국에 육식녀랑 비슷한 ‘쿠거’라는 단어가 있는데 어린 남성들과 교제하는 능력 있는 여성들을 육식 동물인 쿠거라고 표현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장윤주는 “나도 어렸을 때는 오빠들을 많이 만났는데 20대 중반부터는 연하를 만났다”라고 당당하게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장윤주 육식녀 소식에 네티즌들은 “장윤주 육식녀, 멋있다” “장윤주 육식녀, 연하 좋아할때 됐지” “장윤주 육식녀, 느낌 있는데” “장윤주 육식녀, 역시 당당해” “장윤주 육식녀, 연하들이 많이 따르겠네” “장윤주 육식녀, 인기 많을듯” “장윤주 육식녀, 부럽다” “장윤주 육식녀, 대박인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중국은 지금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