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중인 국내 최초 변신 웹 MMORPG '천신전'이 23일 정식 서비스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신전'은 일반적인 웹게임 특유의 단조로운 사운드를 탈피하고,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생생한 음악과 강렬한 타격 음향효과로 게임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한 웹 MMORPG로, 지난 2013년 10월 첫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엔피게임즈는 '천신전'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랫동안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전투의 신 백호로 변신 가능한 신규 지살 천오를 추가하며, 보다 많은 회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1주년 기념상자가 주어지며, 기념상자에서는 1부터 20까지 숫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숫자 아이템은 11월 1일(토)에 공개되는 4자리의 숫자에 따라 활성카드상자, 멸불장비상자, 무혼, 영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10월 24일(금)부터 27일(월)까지 게임 플레이 중 획득 가능한 1주년 특별 아이템을 모아 특별강화상자, 1주년 특별칭호, 황금장비상자, 1주년 기념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강경PM은 "천신전이 유저분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론칭 1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장수 웹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풍성하게 준비한 많은 혜택과 함께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신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sj.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