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포럼 기자 (pf@playforum.net) I2014-09-2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4206주소복사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도민준은 누가?'…'쉴드' 작가가 대본 맡아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한국형 '수퍼히어로' 도민준...미국시장 반응은?

19일 '별에서 온 그대'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제작을 최종 확정을 짓고 이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는 전세계 배급망을 가지고 있고 있는 미국 메이저 제작사 소니픽쳐스 텔레비젼이 제작사로 확정됐으며, 미국 지상파 ABC 방송국에서 파일럿 오더를 받아 세부 계약서를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는 '쉴드', '뱀파이어 다이어리' 등을 집필한 유명 작가 리즈 크레프트와 사라 패인 작가가 대본을 맡아 현재 파일럿 대본을 집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와 원작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는 EP(executive producer) 자격으로 간접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보미 대표는 "지난 2월부터 '별에서 온 그대'의 미국 리메이크를 준비해왔다"며 "좋은 파트너들과 한국 드라마를 미국드라마로 재탄생시킬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제작사 부터 스케일이 다른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쉴드 작가가 각색하면 SF물이 될 수도 있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아기자기하고 코믹한 한국판을 잘 살릴 수 있을까",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미국시장에서도 선전하길 기대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