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포럼 기자 (pf@playforum.net) I2014-09-0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4050주소복사

연애의 발견 성준 '매너손', 몸에 밴 배려심…보조출연자도 감동

연애의 발견 성준 매너손 화제

‘연애의 발견’ 성준 '매너손'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8일 공개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비하인드 컷 중 극중 성형외과 의사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성준이 보조 출연자의 눈을 손으로 가려주는 장면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성형외과 의사 하진(성준)의 수술 장면 촬영 도중 환자 역을 맡은 보조 출연자의 눈으로 강렬한 조명빛이 쏟아지자 자신의 두 손으로 가림막을 만들어준 것이다. 

본인의 연기에만 집중하기도 힘든 상황속에 ‘매너손’을 만든 그의 배려심에 보조 출연자와 스태프 모두가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성준은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한여름(정유미)의 ‘스윗한’ 남자 친구 남하진 역으로 열연중이며, . ‘연애학’이 있었다면 A+를 받았을 것 같은 성품과 매너로 많은 여성들이 원하는 워너비 남자친구의 정석을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어 놓고 있다. 

한편 성준 매너손 소식을 전해들은 누리꾼들은 "성준 매너손, 연기도 현실도 A+이다", "성준 매너손, 몸에 밴 배려심이 아니면 저렇게 못할듯", "성준 매너손, 남자가 봐도 멋있다", "성준 매너손, 자기 연기도 바쁠텐데 저런 배려까지", "성준 매너손, 내 남자친구였으면 좋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