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포럼 기자 (pf@playforum.net) I2014-09-0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4027주소복사

공효진 폭풍 오열...시청자도 울었다

공효진이 조인성의 병명을 듣고 극중에서 오열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13회에서는 장재열(조인성)의 정신분열증이 심각하다는 것을 깨달은 조동민(성동일)과 이영진(진경)은 해수(공효진)에게 재열의 입원 치료를 강요했다.

재열의 병을 부인하던 해수는 CCTV영상을 보게 됐고 재열이 늘 애기하던 강우(도경수) 또한 환시임을 알게 됐고 심할 경우 자살로 이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들었다.

해수는 급히 재열을 만나러 갔고 자신의 눈앞에서 이상 행동을 하는 모습에 그간 무심했던 자신을 자책하며 결국 동민 앞에서 폭풍 오열을 했다.

서럽게 운 해수는 사랑하는 이의 상처를 보듬어 주지 못한 자책과 미안함, 안타까움 등 내적 표현을 사실감 있게 드러내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공효진 오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효진 오열, 연기 정말 잘한다”, “공효진 오열, 진짜 최고”, “공효진 오열, 나도 울었다”, “공효진 오열, 역시”, “공효진 오열, 너무 재밌다”, “공효진 오열, 사랑합니다”, “공효진 오열, 정말 기대돼”, “공효진 오열, 대박 캐스팅”, “공효진 오열, 너무 슬퍼”, “공효진 오열,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