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료, 타쿠마, 로버트 등 ‘용호의 권’ 팀 극한류 공수도 고수 3종 추가
- 전국친구순위보기, 채팅 기능도 추가…격주마다 신규 캐릭터 2~3종 추가 업데이트 예정

‘더 킹오브파이터즈 M for Kakao’(이하 KOF M for Kakao)가 첫 번째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 이성택 대표이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KOF M for Kakao’의 최초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캐릭터는 료 사카자키, 타쿠마 사카자키, 로버트 가르시아 등 총 3종. 론칭 시 선뵌 20종 캐릭터와 함께 총 23개 캐릭터를 바탕으로 대전팀을 꾸릴 수 있게 됐다.

료, 타쿠마, 로버트 등 세 캐릭터는 SNK 플레이모어의 인기게임 ‘용호의 권’에 등장하는 인물로, 역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 중 선택률이 높은 캐릭터군 중 하나다.

세 캐릭터 모두 극한류 공수도의 고수들로, 싱글모드에서 격투 상대로 등장한 적은 있었지만 선택 가능한 캐릭터로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공개뿐만 아니라 전국대전 친구 순위보기 기능과 채팅 기능도 추가됐다. 이에 따라 친구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더욱 강화, 게임 내 친구와의 플레이가 더욱 활성화 됐다.

하이원ENT는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매 격주마다 내 캐릭터로 선택 가능한 신규 캐릭터 2~3종과 콘텐츠, 시스템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KOF M for Kaka와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ofmhio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