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C 2일차 10매치 경기결과

PNC 영국 대표팀 (사진=김동욱 기자)

영국이 PNC 2일차 10매치에서 치킨을 획득했다.

17일 태국 방콕 아이콘시암몰 내 트루 아이콘 홀에서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항전 '펍지 네이션스 컵(PNC)' 2일차가 진행됐다.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열리는 이번 PNC 2022에는 4개 권역 16개국이 참가해 세계 최강의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치를 예정이다.

각 국의 팀은 4명의 선수와 1명의 코치로 이뤄져 있으며 총 80명의 선수가 PNC 2022에 참여했다. 한국 대표팀으로는 광동 프릭스의 ‘래쉬’ 김동준, 다나와 이스포츠의 '서울’ 조기열, 젠지의 '이노닉스’ 나희주, 담원 기아 '로키’ 박정영이 국가대표 스쿼드로 선발됐다. 다나와 이스포츠의 신명관 감독이 한국 대표팀 코치를 맡았다. 

10매치 자기장은 에란겔 밀타로 형성됐다. 경기 초반 한국은 밀타 작은 공장에 자리를 잡고 이곳을 진입하던 일본을 자르면서 기세를 올렸다. 
 
5페이즈 한국은 자기장 동쪽으로 진입하는 과정에서 중국과 영국에 견제를 받으면서 2명을 잃었고 이후 아웃서클에 생존한 아르헨티나 '알레 에레베'에게 한국 '로키'가 정리되면서 탈락했다.

8페이즈 호주는 자기장 내에 있던 여러 팀들의 견제를 이겨내며 인서클에 성공했고, 중국 '밍밍'이 홀로 남은 브라질 '브이에이치지'를 제압했다.

TOP4는 영국, 호주, 중국, 터키가 생존했다. 중국 '밍밍'은 터키 '쿠엣파'를 마무리시켰지만, 이후 호주 '루크'의 화염병에 마무리됐다.

영국은 마지막 자기장까지 전원 유지를 한 상황에서 호주 숨통을 조였고 결국 교전을 승리, 11킬 치킨을 챙기면서 2위에 올랐다. 1위 브라질과의 점수차는 24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