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의 PC 베타 버전을 정식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2019년 9월 출시된 ‘기적의검’은 한 손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세로형 모바일 MMORPG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으며, 뛰어난 타격감과 탄탄한 게임성으로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PC 베타 버전은 그동안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의 편의성을 보다 높이기 위해 론칭했으며, 모바일 계정과 연동이 가능하다.

특히 PC 베타 버전에서는 물론 자유롭게 가로, 세로 상호전환이 가능하도록 개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보다 큰 화면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해상도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더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고 있으며, 높은 호환성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아울러 가로 버전 지원으로 더 넓어진 화면에서 즐길 수 있는 만큼 기존에 비해 섬세한 컨트롤을 구사할 수 있다.

이 밖에 모바일 버전과 마찬가지로 긴장감 넘치는 1:1 진검승부를 즐겨볼 수 있으며, 대규모 통합서버영지전, 연맹간의 자원쟁탈전, 개인무한도전 던전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박진감 넘치게 경험할 수 있다.

한편, 4399코리아는 현재 ‘기적의검’ PC 베타 버전 출시를 기념해 1억 한정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교환 코드 ‘VIP4399’를 제공중이다.

또한 PC 베타 버전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신규 프레임, 말풍선, 귀속 다이아, 골드, 보물찾기 열쇠 선물함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