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YOSTAR)는 픽셀 네코 스튜디오(Pixel Neko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깨어난 마녀’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도트 그래픽으로 구현된 ‘깨어난 마녀’는 몽환적인 세계관 속 뒤얽히는 시공간에서 주인공 ‘마녀’가 되어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 여행을 떠나며 시작되는 판타지 모바일 RPG다.

이용자들은 퍼즐로 가득 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맵과 지역마다 바뀌는 컨셉을 통해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질서’와 ‘혼돈’ 에너지를 활용해 독창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용족과 정령, 명계와 이세계, 전설과 신화 등 다양한 모티브의 캐릭터들과 함께 유대를 쌓아 주인공의 숨겨진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지난 9월 22일 종료된 CBT(비공개테스트)에서 일러스트와 스토리 등 빈틈없는 구성으로 호평을 받으며 국내 사전예약자 30만 명을 가볍게 돌파하는 등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은 인게임 우편함을 통해 마나, 기력 회복 엘릭서, 영혼 결정, 영혼 결정체, 고통의 찬가 시네티아 등 초반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출시 이후 신규 유저에게는 리셋 마라톤을 위한 캐릭터 10회 연속 소환을 100회 반복 시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과금과 시간에 대한 부담을 낮출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