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습격의 달을 맞이해 오리지널 습격 5종에서 보상 두 배를 비롯해 다양한 보너스 보상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앞으로 4주동안 GTA 온라인의 습격을 기념하기 위해 오리지널 습격인 플리카 작업, 탈옥, 휴메인 연구소 습격 등을 수행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두 배의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주 동안 탈옥, 휴메인 연구소 습격, 시리즈 A 자금 조달, 퍼시픽 스탠다드 작업 피날레를 완료하면 50만 GTA 달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주 모터워즈와 튜닝샵 의뢰인 작업, 이그조틱 수출에서도 보상을 두배로 받을 수 있어 재화를 모으는데 유용하다.

이와 함께 레이스 생성기에서 딩카 베토 클래식과 딩카 베토 모던 고카트를 사용하는 레이스를 만들고 시험할 수 있다.

자동차 모임의 시승 트랙에서는 아니스 ZR350, 캐런 퓨토 GTX, 캐런 프레비온을 이용해보고 시승하거나 친선 스크램블 또는 타임 트라이얼에서 사양을 시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 레이스에서 6일 동안 연속으로 4위 안에 든 LS 자동차 모임 회원은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우베르막트 사이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플리카 작업을 완료하면 우베르막트 사이퍼에 부착할 수 있는 플리카 서킷 상징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