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 빠른 총잡이 클럽 4가 출시되고 다양한 콘텐츠에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빠른 총잡이 클럽 4에 가입하면 던스터 복장과 모제르 피스톨의 이바라 변형을 얻을 수 있으며, 전설의 동물 페로몬 5개, 금괴 10개가 할인된 해리엇 대븐포트의 표본 도구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전 모든 총잡이 클럽 분할 패스를 구입한 플레이어는 곧 출시를 앞둔 할로윈 패스 2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7일까지 전투 준비에서 블랙워터 주민들을 돕거나 8일부터 10월 11일까지 맥팔레인 목장의 주민들을 도우면 50%의 추가 RDO 달러와 XP가 지급된다.

특히 이번주에 박물학자를 위한 추가 보상들이 마련됐다. 먼저, 11일까지 길들지 않은 짐승들을 추적하고 마취시켜 표본을 팔면, 두 배의 RDO 달러와 직업 XP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포식 동물 미끼와 초식 동물 미끼를 각각 3개씩 제공하며, 랭크 5 이상의 박물학자에게는 융화 강장제 5개와 바민트 마취탄 200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해리엇 대븐포트에게 표본을 3개를 전달하면 2000 박물학자 XP와 초보자 또는 유망주 박물학자 직업 아이템 40% 할인 혜택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설의 동물을 사냥하고 가죽을 벗기면 선택한 숙련자 또는 유명인 박물학자 직업 아이템 40% 할인 혜택을 얻는다.

또한 거스의 상점에서 아이템을 제작하면, 엘리펀트 라이플 30% 할인 혜택과 니트로 익스프레스 탄약 50발을 받을 수 있다.

박물학자가 아닌 플레이어가 해리엇과 대화하면 표본 도구를 금괴 5개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각종 강장제 등 박물학자 필수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활과 개량 활이 30% 할인, 낚싯대와 꼬임미끼를 비롯해 모든 집시 말과 부츠 등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