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21-09-09 10:46:0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200262주소복사

유주게임즈, 신작 모바일 SLG '인피니티킹덤'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SLG ‘인피니티킹덤(InfinityKingdom, IK)’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월 23일부터 사전예약 모집을 시작한 ‘인피니티 킹덤’은 약 3주만에 국내 사전예약자100만 명을 기록하며 기대작임을 과시했다.

이 같은 성과는 평소 동경했던 인물과 같은 팀이 되어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점과 이범수, 김희원, 김성균, 봉태규 등 연기파 배우 4명이 게임의 세계관을 그려낸 TV CF 티저 영상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 동안 현재 함께하고 있는 길드원들과 출전할 수 있는 총 상금 1억원에 달하는 ‘올스타리그’의 개최 공지도 한몫 한 것으로 풀이된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올스타 참전 팩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인피니티킹덤’은 올 3분기 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과 연맹 올스타리그 참여자를 모집 중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