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4차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마지막 SJ쿠폰이 공개된다고 2일 밝혔다.

풍성한 혜택으로 화제를 모았던 SJ쿠폰이 다시 한번 제공되어 이용자들은 일반 모집권 20장, 원소 모집권 10장, 확률UP 모집권 10장 등 총 40장의 모집권을 얻을 수 있다.

지난 두 달 간 매월 지급됐던 SJ쿠폰은 이달을 마지막으로 지급되며, 다양한 영웅을 모집하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어 그간 많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성원을 받은 바 있다.

4차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인연’ 시스템은 헌터들의 조합 요건을 갖춰 다양한 능력치 버프를 활성화할 수 있어 헌터들의 전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스테이지 10-40 완료 후 성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특히 4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스윗 플라워’ 이벤트를 실시,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헌터에게 선물하는 꽃의 개수에 따라 일반 모집권, 자원 선택 상자, SSR조각 100개, 원소 모집권, 4대 원소 만능 조각 등 유용한 보상을 지급한다.

좋아하는 헌터에게 꽃을 선물해 답례로 받을 수 있는 초콜릿은 란슬롯 혹은 콜럼버스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스윗 플라워 한정 스킨 1종과 더불어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국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9월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SJ쿠폰을 마지막으로 지급할 계획”이라며 “지금껏 꾸준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추후 색다른 이벤트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