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21-08-30 11:55:42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200178주소복사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0일,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프렌즈게임즈(공동 대표 정욱, 송계한)가 개발한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모바일 환경에서 충실하게 구현된 골프 라운드를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서 나흘 만에 참여자 100만 명을 기록하고, 전체 예약자 수가 18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부터 9월 13일 오전 11시까지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카카오 계정 연동을 진행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인 ‘라이언과 라운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타트 대시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 ‘캐릭터 뽑기 티켓’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공식 카페와 톡 채널을 통해 ‘인게임 보상 쿠폰’을 선물한다.
 
모바일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카카오톡 내 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정식 출시에 대한 정보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