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21-08-26 11:24:1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200143주소복사

미호요, '원신 콘서트 2021' 10월 3일 온라인 개최 

미호요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오는 10월 3일 글로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게임스컴 2021에서 25일(현지시간) 밝혔다.

‘원신 콘서트 2021(GENSHIN CONCERT 2021)’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미국과 한국을 포함한 세계적 재능을 지닌 음악가들이 재해석한 원신의 음악을 약 90분 간 팬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천위펑(Yu-Peng Chen)이 작곡하고 호요-믹스(HOYO-MiX)가 제작한 원신 OST를 벨기에 플랑드르 심포니 오케스트라(Flanders Symphony Orchestra)가 관현악기로 고풍적인 사운드를 살려 연주할 예정이다.

이번 게임스컴2021에서 발표한 첫 번째 트레일러에서는 지휘자 더크 브로세(Dirk Brossé)와 벨기에 플랑드르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살레 필하모닉 드 리에주 홀(Salle Philharmonique de Liège)에서 원신의 음악을 연주하는 모습을 공개해 ‘원신 콘서트 2021’을 미리 엿볼 수 있다.

호요-믹스 작곡가이자 음악 프로듀서 천위펑은 “우리는 원신의 음악에서 다양한 문화 요소를 접목하는 실험을 시도해왔고, 앞으로도 끊임없이 시도할 것이다”며, “’원신 콘서트 2021’은 전 세계의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과 팀이 다양한 무대를 통해 게임과 음악을 각자 뚜렷하게 해석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원신’은 현재까지 총 6장의 OST 앨범을 발매했으며, ‘이나즈마’ 지역의 특색이 담긴 7번째 음악이 소니 뮤직과 협업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유저들은 플레이스테이션에서 곧 추가될 버전 2.1 또는 모든 플랫폼 업데이트 버전 2.2에서 이세계의 구세주 ‘에일로이’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