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다음 달 10일 출시 예정인 NBA 비디오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차기작 NBA 2K22의 시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25일 공개했다.

NBA 2K22에서는 시즌이 MyTEAM 뿐만 아니라 MyCAREER 및 The W 온라인으로 확장된다. 6주마다 돌아오는 새 시즌에서 추가 비용 없이 새로운 콘텐츠를 이용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첫 금요일(First Fridays)’을 통해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매주 금요일에 새로운 곡이 사운드트랙에 추가된다.

세계적으로 명성 있는 음악 레이블과의 파트너십으로 유망 아티스트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션의 음악을 제공할 예정이다.

The W 온라인의 MyPLAYER에서는 시즌 보상으로 의상 번들, 배지, 네일 폴리쉬 등이 제공되며, 보상은 새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업데이트된다.

NBA 2K22의 시즌 1에서는 새로운 방식으로 도시와 동네를 탐방하고, 인기 트랙 및 히트곡, 새로운 의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NBA 2K22 시즌에 관한 세부 정보는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NBA 2K22는 9월 10일에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시리즈 X|S와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