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서 영화 ‘서유기: 재세요왕’의 콜라보레이션 및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내달 개봉을 앞둔 영화 ‘서유기: 재세요왕’과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손오공과 삼장법사 스킨을 착용한 모습을 촬영해 공식 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서유기: 재세요왕’을 관람할 수 있는 영화예매권 1인 2매를 증정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10일 ‘기적의검’ 출시 2주년을 앞두고 마스코트 리틀 드래곤 ‘미라클’이 최초로 공개됐으며, ‘미라클’은 추후 국내 인기 메신저 어플리케이션과 게임 내 이모티콘으로도 제작될 예정이다.

아울러 업데이트 콘텐츠를 통해 용알을 획득하고 부화시키면 귀여운 ‘미라클’을 비롯해 특별한 버프, 풍성한 선물을 얻을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기적의검’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내달 신규 보스, 콘텐츠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의 콜라보레이션과 마스코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