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제21탄 카드팩 ‘Renascent Chronicles / 끝나지 않은 이야기’의 신규 추가 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6월 적용된 제21탄 카드팩 추가 카드의 일환으로, 심록의 궁수 아리사, 충의의 검사 에리카 등 총 17장이 공개됐다.

특히 아리사, 에리카, 이자벨, 루나, 로웬 등 총 8명의 리더 캐릭터가 레전드 카드로 등장해 팬심을 충족시켰으며, 리더스킨이 포함된 ‘순수한 기도 에일라’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카드팩 출시 전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이벤트 기간 중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제21탄 카드팩 티켓 5장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글로벌 다운로드 2,5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월 30일까지 승리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랭킹전을 진행하면 대전 시작 시 일정 확률로 보물상자가 출현하며, 보물 상자가 출현한 대전에서 승리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9월 1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에 8일간 로그인하면 총 8장의 카드팩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섀도우버스’ 제21탄 카드팩 신규 추가 카드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