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21-08-13 09:45:0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200042주소복사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 및 스펠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대전으로, 짜릿한 전략 전투의 재미와 함께 스릴 넘치는 관전의 묘미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몬스터 2종과 소환사 스펠 1종을 추가하며 더욱 다채로운 덱 전략의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속 인기 몬스터인 물 속성 ‘해적선장’의 각성형 ‘갤리온’이 영웅 등급 신규 몬스터로 등장했다. ‘갤리온’은 아군 전체에 공격력 강화를, 적 전체에는 방어력 약화를 거는 스킬을 지닌 지원형 몬스터다. 스킬석에 따라 지속 시간 혹은 적중률 증가, 추가 효과까지 쓸 수 있어 다양한 덱 전략 구상에 활용될 수 있다.

어둠 속성의 영웅 등급 몬스터 ‘디아스’도 새롭게 추가됐다. ‘디아스’는 적 전체를 공격해 피해를 입히고 회복 불가 효과까지 거는 강력한 스킬을 지니고 있다. 자신의 최대 체력이 높을수록 피해량도 늘어나기 때문에, 룬 효과를 통해 전투의 핵심 역할로 성장할 수도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희귀 등급의 소환사 스펠 ‘불완전한 부활’은 최근 사망한 아군 몬스터를 부활시킨다. 죽은 몬스터를 다시 전장에 투입하는 강력한 효과로, 전황을 단번에 뒤집는 역전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