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한다.

웹젠은 11일 19시에 ‘뮤 아크엔젤2’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CBT 일정과 이용 방법 등 세부 정보를 공개한다.

웹젠의 '뮤 아크엔젤2' CBT는 8월 12일 15시부터 8월 16일 22시까지 5일간 진행된다. CBT 참여 인원은 총 2만명으로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으로 선발된다. CBT 참여 대상자에게는 휴대폰으로 별도의 참여 안내 문자가 전달될 예정이다.

웹젠은 이번 '뮤 아크엔젤2' CBT를 통해 게임 정식 출시 전 전반적인 콘텐츠의 세부적인 완성도를 재점검하고,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데이터 확보 및 다양한 이용자 의견을 수집할 계획이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를 9월 중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8월 4일부터 8월 6일까지 임직원 대상 사내테스트(IBT, Internal Beta Test)가 진행되었다. '뮤 아크엔젤2'를 직접 플레이한 임직원들은 빠른 성장, 3개 캐릭터 동시 육성 및 원하는 조합 가능한 '집단 육성 시스템', 직관적인 게임 진행, 자동 사냥 등 편리한 육성방식 등을 '뮤 아크엔젤2'의 장점으로 꼽았다. 웹젠은 게임을 직접 체험한 임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CBT 및 정식 출시를 준비할 계획이다. 

웹젠은 지난 7월 22일부터 ‘뮤 아크엔젤2’ 정식출시 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길드, 보스, 던전 등 전작의 감성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