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21-08-03 11:23:1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9940주소복사

모바일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게임명 확정 및 메인 이미지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일, 프렌즈게임즈(공동 대표 정욱, 송계한)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타이틀 명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로 확정하고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올 3분기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 2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증대하고 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카카오게임즈는 국민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등 8종의 캐릭터가 하나의 팀을 이뤄 대결 구도로 진행하는 게임의 특징을 담아 게임명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로 확정했으며, 게임의 분위기를 표현한 메인 이미지도 함께 공개했다.

이 게임은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코스튬 수집과 육성이 가능하며, 국가별 특징을 담은 오브젝트를 활용해 최상의 골프장을 구현할 뿐 아니라, 다채로운 모드를 통해 긴박감 넘치는 골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캐주얼 게임의 명가 프렌즈게임즈의 신작이자, '카카오프렌즈' IP 게임인만큼 잘 준비해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사전 예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시작일부터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