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100레벨 달성 이벤트는 공식 카페 게시판에 계정 정보와 함께 레벨을 인증하면 달성 보상으로 모집권 10장과 신화 장비 선택 상자 1개가 매주 수요일에 상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길드 홍보 이벤트를 실시, 자신의 길드를 소개하고 신규 길드원을 모집할 수 있어 추후 2차 업데이트에서 ‘길드전’ 콘텐츠가 업데이트되기 전에 병력을 키울 수 있다.

길드 홍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모집권 3장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공식 소녀X헌터 쿠션과 당첨자 소속 길드원 전원에게 장비나 휘장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길드 코인 1만 개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유명 배우와 함께 CF에 등장하는 두 명의 소녀 헌터를 예상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모집권 3개를 선물한다.

정답 개수에 따라 모집권 보상을 최대 10개까지 얻을 수 있으며, 정답을 모두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공식 소녀X헌터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할 방침이다.

‘소녀X헌터’는 신화와 역사 속 영웅들을 미소녀로 재해석한 수집형 RPG로 원스토어 인기순위 1위, 애플 앱스토어 2위, 구글 플레이 4위 등을 각각 기록한 바 있으며, 정식 출시 이후 12개의 신규 서버를 추가로 오픈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식 카페에서도 꾸준한 소식을 전하며, 풍성한 시즌성 이벤트와 특별 보상을 지속적으로 지급해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순항 중이다.

한국신스타임즈의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마스터님들의 만족스러운 소감을 확인했으며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향후 진행될 2차 업데이트에 앞서 더욱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