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Korea(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 대표 유휘동)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4(The Sims™ 4)’에서 다양한 주거 경험을 제공하는 SK디앤디의 주거브랜드 ‘에피소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방을 구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여름 캠페인 기간동안 갤러리 내에서 해시태그 ‘#뉴성수1가핫플레이스’를 검색하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이 묻어나는 건축물들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심즈4’는 오는 7월 4일까지 나만의 트렌디한 1인 가구 공간을 남과 다른 나, 독특한 나를 위해 꾸며보는 ‘내家 만드는 이야기 With SIMS’ UGC(user-generated content) 챌린지를 개최한다. (공식규정 링크)

시머(심즈 유저)들은 게임 내 인테리어 및 건축 아이템을 활용하여 힙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인 게임 속 핫플레이스 ’뉴성수-1가’의 1인 가구 오피스텔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꾸미고 제작하여 개인 갤러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이벤트 참여 링크를 클릭하여 제출하면 된다.

결과 발표는 오는 7월 16일 EA Korea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선정작의 인테리어로 탄생한 ‘뉴-성수1가’의 에피소드는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참여자 중 심사를 통해 당선된 시머(심즈 유저)에게는 ▲에피소드 성수 121에 1주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신규 확장팩 코티지라이프 게임코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코트야드 오아시스 키트, ‘나의 드림하우스 게임팩’으로 올 여름 시원하고 감각 있는 인테리어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다.

아울러 오는 7월 23일 새벽 2시, 심즈 유저들이 고대하던 농장팩인 새로운 확장팩 ‘코티지라이프’가 출시된다.

뿐만 아니라 현재 예약 구매 진행 중인 ‘코티지라이프’를 오는 9월 2일까지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난쟁이 요정’, ‘브램블우드 조명 나무’, ‘자전거’ 등 특별한 아이템 3가지를 선물한다.

한편 ‘심즈4’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플랫폼 Origin을 통해 기본팩, 확장팩, 게임팩, 아이템팩 등 다양한 팩을 최대 75% 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