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동남아시아 지역에 한국시간으로 2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이은 에오스 레>의 두 번째 해외 진출 지역으로서 동남아시아 10개국에 현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되었다.
 
이번 출시를 앞두고 지난 5월 4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이 많은 관심 속에 사전예약자가 180만 명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고, 함께 진행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미리 준비한 서버와 세 차례에 걸쳐 긴급 추가한 신규 서버까지 모두 조기 마감되는 등 현지 유저들의 기대를 받아왔다.

블루포션게임즈는 호평을 받아온 한국 및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직접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동남아시아 역시 직접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과 밀접하게 소통할 계획이며, 이번 <에오스 레드> 동남아시아 진출을 통해 글로벌 IP로서 입지도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에오스 레드의 PD를 맡고 있는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에오스 레드> 한국 및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처럼 동남아시아에서도 직접 서비스를 통하여 유저들과 긴 호흡으로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는 블루포션게임즈 만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