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이완수)가 개발한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시즌 마지막 챕터 업데이트 ‘챕터X : The Final(이하 더 파이널)’을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더 파이널’은 약 4년 3개월 간 서비스를 이어온 ‘킹스레이드’ 시즌1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챕터다. 펜테오니아 제국을 배경으로 ‘카셀’과 ‘프레이’, ‘클라우스’ 세 남매가 운명을 가를 최후의 전투를 펼치며, 이와 동시에 ‘킹스레이드’ 시즌2의 서막을 알리는 새로운 내용들이 함께 공개된다.

‘더 파이널’ 챕터는 10챕터 ‘잊혀진 도시, 세리뉴’ 스테이지 클리어 시 개방되는 포털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시즌1의 최종 시나리오와 함께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태초의 5마족 일원이자 혼돈의 목자라 불리는 ‘이사야’가 신규 영웅으로 합류했다. ‘이사야’는 마법 속성의 사제 클래스로, 자신의 체력을 소모해 아군을 적극 지원하고 동시에 적군에게는 피할 수 없는 치명타를 입히는 스킬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펜테오니아로 향하는 ‘이사야’의 여정을 담은 ‘영웅 특별 던전’을 오픈하고, 해당 스토리 던전을 클리어한 모든 이용자에게 신규 영웅 ‘이사야(5각성)’를 지급한다.

베스파는 ‘킹스레이드’ 시즌1의 마지막 챕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카셀’과 ‘프레이’, ‘클라우스’의 특별한 모습을 담은 감사제 코스튬을 선물한다. 또한 미션 수행을 통해 3인의 영웅을 쉽고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슈퍼패스’ 이벤트를 6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또 ‘카라’와 ‘테오’, ‘크로우’, ‘라크락’, ‘에르제’, ‘세리아’ 등 영웅 6인의 이색적인 모습을 담은 타락 수영복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도 공학 장비’의 추가 성장을 돕는 ‘마도 공학 인챈트’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인챈트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 ‘인챈트 코어’ 4종이 보상으로 지급되는 ‘마도 인챈트 레이드’를 함께 선보였다.

한편,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챕터1 ‘여정의 시작’부터 마지막 챕터 ‘더 파이널’까지의 여정을 콘셉트로 한 ‘애니플러스’ 콜라보 카페를 6월 10일부터 7월 7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