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이번 주 박물학자와 수집가, 현상금 사냥꾼에게 보너스를 제공하고, 특별 관리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주 박물학자가 검은꼬리잭토끼 표본을 판매하면 세 배의 RDO 달러와 박물학자 XP를 얻을 수 있다.

현상금 사냥꾼은 모든 현상 수배범을 생사 불문하고 전달 시 50%의 보너스 현금을 얻을 수 있고, 랭크 5 이상이라면 네이비 리볼버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수집가는 주간 알 사냥 수집품을 완료하면 50% 현금 보너스를 얻고, 추가적으로 콘도르 알 유랑 모드 이벤트에 참가하면 선택한 초보자 또는 유망주 수집가 아이템 40% 할인 혜택을 얻는다.

같은 기간 RED DEAD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강중유 5개, 야생 당근 3개, 강력 체력 회복제 2개, 특수 말 소생제 5개, 초콜릿 3개 등이 포함된 특별 관리 패키지를 얻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 수집가의 가방을 금괴 5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직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윌러, 로슨 & Co.에서는 한정 기간 동안 카르도소 조끼, 레빗 재킷, 호프만 조끼, 메나스코 모자, 오완질라 모자 등 다양한 의상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모든 현상금 사냥꾼 복장과 현상금 사냥꾼 마차, 그리고 수집가 복장과 수집가의 안장 가방 및 고급 쌍안경, 수집가의 지도 등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