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21-03-23 13:30:5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8775주소복사

‘테라’ 콘솔, 출시 3주년 기념 신규 클래스 추가

블루홀스튜디오(대표이사 조두인)는 ‘테라’ 콘솔 버전(PlayStation®4, 5와 Xbox One, Xbox 시리즈 X)의 출시 3주년을 맞이해 신규 클래스인 엘린 종족의 월광무사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엘린 월광무사 클래스 추가로 엘린은 모든 12개의 직업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2020년 1월 포포리 권술사 추가 이후 1년만에 첫 클래스 추가이다. 새로 추가되는 클래스의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게 ‘테라’ 콘솔은 캐릭터 성장 구간을 개편했다. 또, 유저들이 엘린 월광무사의 성능을 검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된 수호자 훈련소에서는 초당 공격력을 볼 수 있게 되었다. 

3주년 기념 이벤트는 3월 25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중 던전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에서 3주년 기념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주화는 ‘3주년 기념 주화 상점’에서 전설급 아이템 ‘울부짖는 분노의 장비’나 ‘울부짖는 분노의 장비’의 강화 재료 박스, 또는 초월 악세사리 승급에 필요한 재료 박스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듀리온의 안식처’, ‘폭군 듀리온의 안식처’, PvP(플레이어 VS 플레이어) 콘텐츠 ‘투지의 전장’ 등이 새롭게 열린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