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누구나 참여해 아이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다양한 미션에 따라 ‘서머너즈 워’의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3X3 빙고판을 완성해 아이템 선물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3월 22일부터 오는 4월 4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월드보스, 시나리오, 아레나, 카이로스 던전 등 전투 플레이를 통해 가로와 세로 빙고를 완성할 때마다 아이템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유저들은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데빌몬, 연성석, 고대의 주화 등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차원홀이나 길드 콘텐츠 플레이 시 추가 선물을 지급받는 보너스 미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몬스터 각성에 필요한 정수 아이템을 하위 등급 정수로 분해해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다른 콘텐츠를 즐기면서 동시에 적용 가능한 ‘서머너즈 워’ 만의 연속 전투 기능을 비밀 던전에도 반영했다.

또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 소개 페이지를 게임 내 추가해 역대 챔피언 기록을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전투 콘텐츠별 플레이 팁도 제공해 신규 유저가 더욱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는 동서양에서 고루 사랑받는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전략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오랜 기간 세계 시장에서 흥행하고 있다. 올해 출시 7주년을 맞아 ‘D-DAY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