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SLG ‘Infinite Galaxy(인피니트 갤럭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광대한 은하계를 배경으로 한 ‘Infinite Galaxy’는 나만의 우주 전함을 구축하고 운항할 수 있는 전략 게임으로, 출시 이전부터 사전등록 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게임은 국내를 포함한 약 120여 개 국가에서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를 제공해, 글로벌 서버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30여 종 이상의 다채로운 우주 함선을 제작해 나만의 함대를 구축하고, 다양한 기술연구를 통해 기지를 발전시킬 수도 있는 등 끊임없는 육성의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흥미진진한 RPG적 요소까지 가미하여 우주 기지 복원, 함선 제작은 물론 해적 소탕 등 핵심 콘텐츠로 중무장해 공상 과학의 환상적인 세계를 담았다.

특히 전통적인 SLG의 단조로운 평면 지도와 달리 은하계와 항성계 2층 지도를 구현해 차별화했으며, 광대한 은하계를 초고화질로 즐길 수 있어 몰입도를 한층 더했다.

이와 함께 저항 세력과 전투를 펼치면서 다양한 전략 전술이 요구되며, 수많은 이용자들과 연맹해 협동하거나 실시간 대전 등으로 경쟁할 수도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