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2020년 연말 시상식 결과를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VIP 시상식’과 ‘찐모험가 시상식’, 2종류로 나누어 진행했다. 각 시상식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 후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들 중 다양한 기준에 부합하는 이들로 선정해 진행했다.

1부인 ‘VIP 시상식’은 캐릭터 누적 달성 금액을 기준으로 SSVIP, SVIP, VIP로 등급을 선정했다. 기간 중 캐릭터 누적 금액에 따라 1,300만원 이상은 SSVIP, 300만원 이상은 SVIP, 85만원 이상은 VIP로 총 1만 7천여 명의 캐릭터가 선정됐다.

‘SSVIP’는 2020 VIP 의상, 모자, 장신구와 칭호를 증정하며 1달 동안 매주 1회 커피 기프티콘 또는 구글 기프트 카드, 월 1회 VIP 특별 쿠폰, 연 1회 생일선물 쿠폰을 지급한다. ‘SVIP’는 2020 VIP 모자, 장신구와 칭호, 월 1회 VIP 특별 쿠폰, 연 1회 생일선물 쿠폰을 증정하며, ‘VIP’는 2020 VIP 장신구와 칭호, 연 1회 생일선물 쿠폰을 제공한다.

2부는 ‘찐모험가 시상식’으로 진행했다. 수상자로 선정된 캐릭터에는 당첨 항목에 따라 2020년 특별 칭호가 주어진다.

‘찐노력 모험가’는 과금한 적이 없는 서버별 최고 레벨 달성자, ‘노력 모험가’ 과금이력이 있는 서버별 최고 레벨 달성자를 선정했다. 또한 ‘몬스터도감 모험가’ 서버별 몬스터 연구 레벨 최고 순위 달성자, ‘풀접 모험가’ 서버별 접속일 수가 가장 많은 캐릭터로 총 4천여 명을 선정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은 “7월 7일 출시 후부터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게임을 즐기시는 유저분들께 조금 더 특별하고 의미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연말 시상식을 진행했다. 2021년에도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