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자사의 농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NBA® 2K21에서 나만의 드림팀을 만들 수 있는 MyTEAM 모드의 네 번째 시즌 ‘더 리턴’이 시작되었다고 발표했다.

MyTEAM 시즌 4에는 추가적인 보상과 챌린지는 물론 NBA 시즌과 긴밀하게 연관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40레벨 신규 보상으로 갤럭시 오팔 카와이 레너드(Kawhi Leonard) 카드가 주어지며, 새로운 NBA 주간 및 모먼트 챌린지, 카림 시그니처 챌린지가 진행된다.

신규 도미네이션 티어인 히트 체크 팀이 추가되었으며, 33개 히트 체크 팀에 모두 승리해 총 99개의 별을 획득하면 갤럭시 오팔 앤트완 재미슨(Antawn Jamison)을 영입할 수 있다. 히트 체크 팀은 실제 NBA의 경기 내용에 따라 능력치가 형성된다.

제한 모드에서 반지를 6개 모으면 새로운 갤럭시 오팔 러셀 웨스트브룩(Russell Westbrook)을 획득할 수 있으며, 무제한 모드의 갤럭시 오팔 리그에서 12승을 달성하면 갤럭시 오팔 케빈 맥헤일(Kevin McHale)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우상 시리즈 II가 시즌 4에서 시작되어, 지난 시즌에서 시리즈 I을 완료한 플레이어는 갤럭시 오팔 크리스 웨버(Chris Webber)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재까지 총 2000장 이상의 카드를 모은 플레이어에게는 갤럭시 오팔 데미안 릴라드(Damian Lillard)가 주어진다.

아울러 매주 화요일에는 다양한 선수의 커리어 속 특별한 순간을 담은 ‘스로백 모멘트 팩’이 발매될 예정이다.

NBA 2K21은 플레이스테이션 4 및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PC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현세대 버전에서 저장한 MyTEAM 진행 내용은 듀얼 액세스를 통해 동일한 콘솔 제품군의 차세대 버전으로 이전 가능하다.

이번 시즌에 대한 정보는 NBA 2K 개발 팀이 작성한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NBA 2K21에 대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비주얼 컨셉은 2K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의 자회사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