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7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1년 첫 신규 캐릭터로 걸그룹 트와이스를 선보였다.

눈부신 매력으로 음원과 퍼포먼스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트와이스 멤버 9인을 캐릭터로 모두 활성화하면 총 경험치 300%를 제공한다. 캐릭터는 새로운 감정 표현 3종과 함께 승리 포즈, 즉시 리스폰 효과 등 세트 효과를 갖는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트와이스로 ‘이달의 캐릭터’를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캐릭터 프리 티켓을 최대 9개씩 제공한다. 1월 21일까지 트와이스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까지 모으면 트와이스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지급하며, 캐릭터 선택권을 획득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트와이스 싸인 마우스패드, 20명에게는 싸인 폴라로이드를 제공한다.

추가로 캐릭터 세트 획득 시 ‘AK47(MG) Matt II(영구제)’, ‘M4A1(MG) Matt II(영구제)’, ‘돌격 기간연장(영구제)’, ‘저격 기간연장(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지급한다.

한편, ‘서든어택’은 올 겨울 캠페인 '2021 시즌 1: 부트캠프'를 기념해 1월 21일까지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접속 시 인기 스킨 무기와 캐릭터, 편의성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당첨 기회를 평일 3회, 주말은 6회까지 제공하며, 누적 30회까지 당첨 기회를 획득했을 경우 무기 ‘ICE Sword(L)(영구제)’와 30만 경험치를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 ‘랭크전 2021 시즌1’ 맵 선정에 서든러 의견을 반영하고자 2월 4일까지 2회차로 나눠 이용자 투표를 실시하며, 가장 많은 득표를 기록한 맵 2종은 1월 21일과 2월 10일 각각 랭크전에 추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