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에서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사전예약을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에서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30일 '명일방주'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신규 스토리와 이벤트가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 메인 에피소드 7장 ‘고난의 요람’을 개방하고 1주년 기념 영상을 선보였다.

또한 압도적인 퀄리티의 일러스트와 게임성을 인정받아 누적 다운로드 수 약 230만 회,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요스타는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에서 금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더욱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신규 계정 생성 시 보상으로 ▲순오리지늄 8개 ▲한정 오퍼레이터 5★ 새비지 ▲기념 가구 토끼 빈백 소파 1개 ▲합성옥 3800개 ▲용문폐 31997개 ▲기초작전기록 10개 ▲스킬개론 제1권 5개 ▲모집허가증 9개 ▲즉시 완료 허가증 15개 ▲헤드헌팅 허가증 3개 ▲오퍼레이터 지정권 1개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