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자19확산에 아쉬움 달래줄 이벤트로 중무장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집 안에서 연말연시를 맞이하게 됐다. 모바일 게임 대표 기업인 게임빌과 컴투스는 집콕 크리스마스의 아쉬움을 달래줄 다양한 시즌 이벤트들을 마련하고 있다.

■ 집콕 크리스마스에 즐기는 짜릿한 손 맛 ‘겜프야 2020 & 피싱마스터’

출시 8주년을 넘긴 글로벌 장수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마스터’는 짜릿한 손 맛과 함께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아줄 ‘산타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를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어종을 포획하면 ‘눈뭉치’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사용해 ‘산타 눈사람’을 완성하고 ’만능 마스터 조각’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단어 완성 이벤트’를 통해서도 ‘눈뭉치’를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만능 마스터 조각’은 신규 마스터 ‘귀족 산타 헤임달’과 ‘게르드’를 포함해 다양한 마스터들을 영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보스 물고기인 ‘산타 셀레네’도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짜릿한 홈런 한 방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 는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가 한창이다. 겜프야 2020 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타이틀 화면을 비롯해 로비, 전광판 및 펜스 이미지 등은 이미 크리스마스 시즌 모드로 교체했다.

뿐만 아니라 슈퍼스타 등급 마무리 투수 ‘알렌’과 ‘산타 유니폼’을 획득할 수 있는 ‘알렌과 함께 크리스마스 준비!' 이벤트, 레전드 트레이너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산타 레이첼의 캐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샤이닝 앤젤스의 멤버이기도 한 레이첼은 다가올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걸맞게 ‘산타걸’로 변신하는 코스튬도 선보였다.

■ 집콕 크리스마스의 아쉬움을 달래줄 유쾌함 ‘서머너즈 워 & 슈퍼액션히어로 리턴즈’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는 크리스마스 기념 시네마틱 영상으로 시즌 분위기를 띄웠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따뜻한 느낌의 3D 그래픽으로 담아냈다. 특히 영상 초반 크리스마스 병정 인형을 동경하는 ‘브라우니 요술사’의 등장과 함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또한 ‘해피 서머너마스(Summonermas)’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저들은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해 총 5가지 템플릿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메시지를 입력한 뒤 원하는 친구에게 카드를 보낼 수 있다. 카드 완성 시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도 선물로 제공된다.

인기 캐주얼 액션 게임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도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단장했다. 먼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신규 가면 ‘겨울정령’과 ‘루돌프’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의 모델로 활약 중인 ‘흔한남매’의 캐릭터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콘셉트 가면 2종도 함께 등장했다.

해당 신규 가면들은 각각이 가진 개성에 따라 화려한 외형은 물론 특수한 고유 능력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 내 각종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에서도 산타 복장을 한 히어로와 루돌프가 등장하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테마들로 꾸며졌다. 매일 간편한 참여만으로 풍성한 게임 보상을 선물하는 ‘크리스마스&새해 이벤트’도 내달 17일까지 진행되어 집콕 크리스마스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