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16일 ‘마법사’ 클래스 리부트(Reboot)를 실시했다.

엔씨(NC)는 마법사가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스킬과 장비를 선보였다. 마법사는 상대 플레이어를 공격할수록 대미지가 증가하는 전투 패턴과 스턴 스킬을 갖춰 PvP(Player vs Player) 전투에서 활용도가 높아졌다.

엔씨(NC)는 마법사가 상대 플레이어에게 스킬을 적중시킬수록 대미지 증가율이 상승하는 새로운 공격 패턴을 적용했다. ‘제로스의 지팡이, 에르자베의 목걸이’ 등 기존 장비 7종의 성능이 강화되고, 신규 장비 ‘리치의 벨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마법사 클래스 이용자는 ▲적중시 확률적으로 스턴을 거는 ‘디스인티그레이드: 네메시스’, ▲일정 시간 혹은 대미지 만큼 HP를 보호해주는 ‘디바인 프로텍션’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홀리워크: 에볼루션’ ▲CC기 피격 상태에서 피격시 대미지 감소 효과를 주는 ‘에테리얼 서클’ 등 4종의 신규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전투에 활용 가능한 기존 스킬 11종(어드밴스 스피릿, 마이스터 어큐러시 등)도 리밸런싱 됐다.

엔씨(NC)는 오는 23일, 소환 스킬 ‘서먼 몬스터’를 리뉴얼한다. 이용자는 신규 스킬 ‘그레이트 서먼 몬스터’를 활용해 소환 캐릭터의 능력치에 비례하는 강력한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신규 서먼 몬스터 ▲쿠거(근접형) ▲메이든(방어형) ▲사피엔(원거리형)도 등장한다.

엔씨(NC)는 마법사 클래스 리부트를 기념해 ‘마법사 클래스/스킬 체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23일부터 1월 13일까지 경험치, 아인하사드 포인트, 스탯 등을 100% 마법사 클래스로 전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