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이틀 앞두고 공개한 수험생 응원 영상이 훈훈한 감동을 전해 준 가운데, 수능 종료를 기념한 두 가지 수능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버워치는 지난 1일(화),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XoQgohU9XsM)을 통해 예년 대비 많은 예측하기 어려운 변화로 어려움을 겪은 수험생을 응원하고자 오버워치 한국인 개발자 3인과 성우 9명이 참여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은 곧 있을 수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대한민국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애정이 담긴 진솔한 메시지로 오버워치 커뮤니티의 마음을 따뜻하게 데웠다. 영상 설명을 통해 질병 확산 방지 및 예방에 기여한 모든 대한민국 숨은 영웅들과 의료진들에 대한 경의도 함께 표했다.

영상을 본 이들은 “성우들이 직접 나서서 응원하는 게임은 오버워치가 처음! 눈물 납니다”, “정성스러운 응원 영상 감사합니다”, “영상보고 울컥하네요, 수험생은 아니지만 조언과 응원 멋있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모두 힘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등의 따뜻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버워치는 수능 종료를 하루 앞두고 할인 프로모션 연장 및 눈송이(게임 플레이 시 자동 지급하는 포인트) 부스트 이벤트 등 2가지 플레이어 혜택을 추가 발표했다. 더 많은 플레이어가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수험생은 물론, 모든 오버워치 플레이어에게 동시 적용된다.

먼저,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최대 48% 할인 프로모션은 수능 다음 날인 4일(금)까지 연장 적용된다. 기간 중 블리자드 샵(https://kr.shop.battle.net/ko-kr/product/overwatch)을 통해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은 23,000원(정가 45,000원, 48% 할인), 일반판은 17,000원(22,500원, 24%)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같은 기간 일반판을 레전더리 에디션으로 6,000원에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