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20-11-27 15:27:3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7754주소복사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데드라인과 킹 오브 더 힐에서 보상 세 배 제공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데드라인과 킹 오브 더 힐의 보상을 세 배로 지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데드라인 모드는 네온이 빛나는 나가사키 쇼타로를 타고 적들을 처치하는 대적 모드로, 12월 9일까지 이를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킹 오브 더 힐 모드에 참가한 플레이어에게 승패와 상관없이 세 배의 보상을 제공하고, Rockstar 생성 오픈 휠 레이스에서도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2월 9일 이전에 GTA 온라인을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흰색과 빨간색 나가사키 티를 선물한다.

특히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군수품 캐시 앤 캐리와 앨리타스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에 따라 디클라스 스크램제트, 임폰테 루이너 2000, 나가사키 쇼타로, RM-10 밤부쉬카, 버킹엄 룩소르 등의 이동 수단의 가격을 최대 70%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나이트클럽 부동산과 업그레이드, 모든 차고와 스페셜 패키지 창고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GTA 온라인은 올해 12월 15일 GTA 온라인 역사상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인 ‘카요 페리코 습격’을 선보일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