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20-11-16 10:13:1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7647주소복사

컴투스, ‘SWC2020’ 월드 파이널 대진표 공개, 승부 예측 이벤트 실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SWC2020’ 월드 파이널을 앞두고 선수 8인의 대진표를 공개했다.

월드 파이널 첫 번째 매치에서는 핀란드의 ‘VIILIPYTTY’와 캐나다 ‘JMAK’이 대결을 펼치게 되며, 두 번째 매치에는 미국의 ‘TROKAMOO’와 대만 지역의 ‘GAIA’가 맞붙는다. 이어 세번째 매치는 지난해 SWC 우승자인 중국의 ‘L’EST’와 한국의 ‘CHARMI’가, 마지막 매치에는 프랑스 ‘ROSITH’와 홍콩 지역의 ‘MR.CHUNG’이 경기를 펼친다.

이에 ‘서머너즈 워’에서는 다가오는 ‘SWC2020’ 월드 파이널을 맞아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하고, 예측에 따라 유저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21일 월드 파이널 경기 시작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강 진출자, 결승 진출자, 우승자 예측 등 총 3라운드에 걸쳐 선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라운드 별 승부 예측 결과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선수들의 프로필 영상 시청 시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월드 파이널 누적 시청자 수에 따라 선물을 지급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서머너즈 워’에서는 ‘SWC2020’ 월드 파이널 대회를 기념해 ‘SWC 특별 소환서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은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모아 ‘SWC 특별 소환서’를 받아볼 수 있다. 

전 세계가 즐기고 구글플레이가 함께 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2020)’ 월드 파이널 8강은 3판2선승제, 4강과 결승은 5판3선승제로 진행되며, 오는 21일 오후 2시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언어로 생중계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