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대규모 업데이트 눈앞

넥슨의 인기 PC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4'에서 오는 19일 윈터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윈터 쇼케이스에서는 12월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된다.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이 아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온라인 형태로 진행된다.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유저들은 하반기 로스터 업데이트 등이 적용될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로스터 업데이트는 리그별 클럽팀의 리그 승격과 강등 결과 반영, 감독 정보와 유니폼 업데이트, 라이브 클래스 표기 변경 등 현실 축구 시장에 맞게 데이터를 최신화하는 작업이다. 통상 1년에 두 차례 진행하며, 최근 로스터 업데이트는 지난 3월 상반기가 마지막이다. 지난해 하반기 로스터 업데이트는 10월에 실시했다.

넥슨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피파모바일' 업데이트 소식도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2020 지스타' 기간인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에 피파 온라인 또는 피파온라인4M 접속 시 [ICON 포함] 전체 수수료 30% 할인 쿠폰 5장이 지급된다. 아울러 [VTR, MOG 포함] OVR 94+ 스페셜 선수팩, [LA 포함] OVR 93+ 스페셜 선수팩, [VTR, MOG 포함] OVR 90+ 선수팩 등 풍성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지스타 스페셜 상자'가 매일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