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20-10-22 13:49:0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7435주소복사

넥슨,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극지방’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극지방’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극지방’은 200레벨 이상 입장 가능하며, ‘1차 승급’ 이상 유저는 주요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극지방’ 지역 사냥터에서는 신규 장비 ‘바람제일식’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마비’ 효과를 주는 무기 ‘얼음칼’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레이드 ‘설풍의 요새(쉬움)’도 추가했다. 눈 덮인 설산을 배경으로 한 ‘설풍의 요새’ 레이드는 25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추방자’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기존 레이드와 달리 오픈 필드에서 진행되는 레이드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필드의 비중이 높아 짜릿한 보스 전투의 묘미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220레벨부터 이용 가능한 ‘백륜동(물망동) 이면’ 사냥터와 25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비밀세작의 집 이면’, 280레벨 이상을 위한 ‘흉가 이면’ 등 신규 사냥터를 공개했다.

또 ‘그룹’ UI를 변경해 그룹 사냥 시 전리품 분배 방식을 선택 가능해지고, ‘도적’, ‘주술사’, ‘도사’ 밸런스 개선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